• Industry case
  • Food case
  • Fashion case

Grunfeld, Desiderio, Lebowitz, Silverman & Klestadt LLP(GDLSK)는 미국에서 가장 큰 로펌 중 하나로 국제 무역 및 고객 문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로펌은 직물, 소비자 가전, 식품, 컴퓨터 및 통신 장비, 약학, 화학, 자동차 제품, 강철, 의류, 농산물의 제조 및 유통에 종사하는 개인 회사부터 Fortune 100대 기업에 이르는 다양한 고객과 기타 소비자 및 산업 제품의 운영자를 대표하고 있습니다. 당사 고객으로는 국내 및 외국 제조업체, 수입업체, 수출업체, 무역 회사, 고객 중개인, 무역 협회 및 외국 무역 협회가 있습니다.

회사의 변호사들은 국제 무역 및 고객 법의 행정 및 집행을 담당하는 정부 기관 앞에서 상당한 소송을 진행한 이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수의 당사 변호사들은 미국 세관 및 통관시 보호조치, 상무부, 국제 무역 위원회, 국제 무역 법원 및 사법부와의 경험을 축적했습니다. 또한 몇몇 변호사들은 세관 중개인 자격증을 갖추고 있으며 수입/수출 상품의 인도 및 승인에 관련된 문제를 이해하는 독자적인 자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관세는 판매 상품의 수입업체 비용에서 상당한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적합한 계획을 통해 수입 관세를 줄이고 관세 평가액에 관한 확실성을 제공하며 해당 법률의 준수를 통해 수익을 극대화하면서 책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국제 무역과 세관 문제를 결정하는 법규와 규정은 끊임없이 변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다년간의 경험과 광범위한 고객을 바탕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이를 예측 및 파악하여 바로 해결하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사는 관세를 최소화하면서 미국 세관 및 통관시 무역조치와 국제 무역을 규율하는 기타 기관과 관련된 준수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각의 거래를 검토해 보도록 고객에게 권장합니다. 당사는 관세와 무역 문제를 금융 계획에 관한 기타 비즈니스 문제와 동일한 방식으로 고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회사의 제조업 및 수입/수출 활동 및 관계에 관한 주기적이고 객관적인 검토는 예기치 않은 과세를 피하는 데 도움을 주며 상당한 비용 절감의 혜택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사의 온라인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 사이트를 참조해 주십시오. 사이트의 모든 내용은 영어로 제공됩니다. 또한 모든 서신 왕래는 영어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방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